등갈비 맛집(초심)

맛집 리뷰

등갈비 맛집(초심)

반응형

먼저 설명전 광고가 아니라는것을 알아주세요

제가 한 맛집 리뷰는 모두 직접 돈내고 사먹은 것임을 알아주세요 ㅎㅎ

광고는 크흠.. 언제나 환영입니다 ㅋㅋ

 

자 그럼 오늘 간곳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1동 957-12 위치한 [초심]
이라는 등갈비 고깃집을 가보았습니다

내부시설은 일반 숯불 고깃집과 유사하엿습니다

고기는 초벌된 상태에서 나오며 양은 개인적으로 1인분 기준 적은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전 한창먹을 고등학생이라 ㅎㅎ

 

기본등갈비 메뉴로는 등갈비와, 양념 등갈비가 있습니다

다른메뉴로는 소고기특수부위와 항정살도 있었지만 저는 등갈비만 먹었습니다

등갈비 소스로는 간장소스와,쌈장,소금이 나오며 
개인적으로는 소금에 살짝 찍어먹는것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냉면도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비빔냉면이 물냉면보다

맛있었습니다 비빔냉면과 등갈비의 조합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또가고 싶은 맛입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쯤 가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댓글 맨위에 표기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