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 동암 참치 맛집 (참치조) 참치 무한리필 코스요리

맛집 리뷰

인천 부평 동암 참치 맛집 (참치조) 참치 무한리필 코스요리

반응형
오늘은 유명한 참치맛집을 소개해보려는데요
오늘 소개할 곳은
부평 동암에 위치한 [참치조]
라는 곳인데요

먼저위치는 
https://pcmap.place.naver.com/restaurant/1984214779/home?entry=pll&from=nx&fromNxList=true&from=map&fromPanelNum=2&timestamp=202403120125#

참치조 2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1 · 블로그리뷰 75

pcmap.place.naver.com

 
1호점과 2호점 거리차이가 별로 없으니 예약을 안 하셨다면 
자리가 남는 곳으로 가주세용 
참고로 저는 1호점에 자리가 없어 
2호점을 방문했습니다
 

! 내돈내산후기임을 밝히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샐러드는 그냥 샐러드 맛이고요 
이뻐서 찍어 봤어요 ㅎㅎ

 
 


일단 처음으로 먹은 건 회덮밥으로 시작했는데요 야들야들 회가 살살 녹고
적당히 밥에도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린맛은 안나고요 
저는 맛있어서 두 그릇 먹었습니다
 

[참고로 여기 있는 메뉴는 모두 무한리필이니 이점 참고해서 드셔주세요]
크~~ 참치가 무한리필이라니 세상 좋아졌네
 
 


 
전반적인 구성이고요 너무 많은 메뉴가 코스식으로 나와서 
사진으로는 다 못 담았습니다
계속해서 알아서 음식이 없어질 때쯤
사장님이 바로바로 채워주시더라고요
바쁠 때는 밸눌러주면 바로바로 오십니다
 


참치 배꼽살, 가마속살, 가마살, 볼살 등등 여러 가지 부위를 주셔서 너무 맛있었어요
참치부위 설명을 요청하시면 바로바로 해주시고 특정부위만 더 달라고 하셔도 된다고 그러시더라고요
 
 
설명은 다 들었는데 하나도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가운데 있는 부위와 무순 옆에 있는 빨간 부위가 정말 맛있었어요
가운데부위는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좋았고
빨간색 부위는 정말 사르르 녹는다는 표현이 먼지 알게 해 주는 맛이었습니다
 
끝쪽에 내장소스라고 하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별로더라고요
 
사이드메뉴들도 하나하나 너무 좋아서 또 가고 싶은 맛집중 하나였습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 번쯤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뵐게요
더 많은 맛집정보는 블로그에 나와있어요~~
 

반응형